블록체인 골프 게임 '버디샷',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메타보라(대표 송계한, 우상준)는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브랜드페이지에서 '버디샷'을 다운받은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간편하게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보라 디스코드 내 '버디샷' 채널을 통해서 글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SNS 리트윗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등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0 tBORA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메타보라(대표 송계한, 우상준)는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글로벌 출시된 '버디샷'이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한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마켓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을 만난다. 사전 예약은 '버디샷'의 구글 플레이 출시 전까지 한국과 중국,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존 브랜드페이지에서 '버디샷'을 다운받은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간편하게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완료 시 엘리트 등급의 캐릭터 '리본 어피치',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에픽 드링크 100개'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는다.
'버디샷'의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대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 홀에 가깝게 치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니어핀 모드', 1대 1 대전 랭킹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는 '마스터즈 모드' 등 신규 경쟁 콘텐츠가 추가된다. 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 시스템이 새로 등장한다.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을 기념한 tBORA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라 디스코드 내 '버디샷' 채널을 통해서 글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SNS 리트윗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등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0 tBORA를 지급한다.
'버디샷'은 자신만의 골프팀을 만들고,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경쟁에서 승리할 경우 게임 재화인 골드를 획득해 보라 포탈에서 토큰으로 교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 성장시킨 캐릭터를 NFT화하고, 이를 거래할 수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