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XV 이오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이오리'와 'XV 슌에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슌에이'는 리더 스킬로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일정 수준 증가'를 가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이오리’와 ‘XV 슌에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공격형 파이터 ‘XV 이오리’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차징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슌에이’는 리더 스킬로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일정 수준 증가’를 가지고 있다. 전투에서 기본 공격 적중 시 액티브 스킬 쿨타임 및 모든 적의 방어력이 일정 시간 감소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이오리’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XV 슌에이’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공격속도 증가’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러시 던전’을 추가하고, 신규 파이터 중 하나를 획득하면 입장 가능한 ‘챌린지 던전: 숙명과 선망의 소나타’를 오픈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획득한 신규 파이터를 성장시키면 파이터별 성장 달성 수준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EX 이벤트 도감’을 비롯해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슌에이 참전 주사위 게임’,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하는 ‘릴레이 빙고’ 등을 업데이트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버추얼 걸그룹 메이브 타이틀곡 '판도라' 공개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버추얼 걸그룹 메이브 25일 데뷔
-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영웅 우콩 출시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새 스페셜 영웅 추가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