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추가…배틀 카드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이오리'와 'XV ?에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격형 파이터 'XV 이오리'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차징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격형 파이터 ‘XV 이오리’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차징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에이’는 리더 스킬로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일정 수준 증가’를 가지고 있다.
신규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이오리’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XV ?에이’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공격속도 증가’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러시 던전’을 추가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획득한 신규 파이터를 성장시키면 파이터별 성장 달성 수준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EX 이벤트 도감’을 비롯해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에이 참전 주사위 게임’,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하는 ‘릴레이 빙고’ 등을 업데이트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