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모바일 RPG 드래곤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서비스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퀘어에닉스가 모바일 RPG 드래곤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혼의 유대 서비스(다이의 대모험)를 종료한다고 영국 게임산업 매체 게임인더스트리가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퀘어에닉스는 오는 4월 26일부터 다이의 대모험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스퀘어에닉스는 "서비스를 이어가는데 있어 어려움과 실용성에 대한 논의를 거쳐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스퀘어에닉스는 최근 연이어 모바일게임 서비스 중단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스퀘어에닉스가 모바일 RPG 드래곤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혼의 유대 서비스(다이의 대모험)를 종료한다고 영국 게임산업 매체 게임인더스트리가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다이의 대모험은 80~90년대 연재됐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지난 2021년 9월 글로벌 출시된 바 있다.
스퀘어에닉스는 오는 4월 26일부터 다이의 대모험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스퀘어에닉스는 "서비스를 이어가는데 있어 어려움과 실용성에 대한 논의를 거쳐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스퀘어에닉스는 최근 연이어 모바일게임 서비스 중단 소식을 전하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파이널판타지7: 퍼스트 솔져의 서비스를 중단을 예고했으며 오는 2월에는 바빌론의 몰락, 브레이블리 디폴트: 브릴리언트 라이트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퀘어에닉스 "블록체인이 여전히 중기 투자의 가장 큰 초점"
- 스퀘어에닉스, 파이널판타지16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스퀘어에닉스, 포스포큰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 스퀘어에닉스 '파이널판타지 15', 글로벌 누적 판매량 천만 장 돌파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