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지우, 예성 신곡 ‘Small Things’ MV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1. 26. 2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예 김지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러블리한 비주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지우는 지난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슈퍼주니어 예성의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SmallThings’(스몰 띵스)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우는 통기타를 들고 버스킹을 하는 뮤지션으로 등장, 낯선 곳에서 인연이 된 예성과 새로운 설렘의 감정과 음악적 영감을 교류하는 풋풋한 로맨스를 흥미롭게그려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김지우는 싱그러운 미소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인물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뮤직비디오의 다채로운 스토리텔링과 따뜻한 무드, 빈티지한 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표현력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이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SM엔터테인먼트



무엇보다 김지우는 그동안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활약한바 있어, 앞으로 또 어떠한 행보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갈지 기대를모은다.

김지우의 색다른 면면이 눈길을 끈 예성의 ‘Small Things’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