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nue(키스누), 첫 단독 공연 ‘DJ Soulscape Curated 20 Kisnue’

손봉석 기자 2023. 1. 26.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EL



신스팝 기반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인디 신(scene)에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Kisnue(키스누)가 첫 단독 공연 ‘DJ Soulscape Curated 20 Kisnue’를 통해 오랜시간 만나지 못했던 팬들을 마주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 2집 ‘A Dream of Wings’ 의 수록곡들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에 앞서, Kisnue (키스누)는 이번 공연을 통해 4인 밴드에서 1인 구성으로 변화한 키스누의 재도약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isnue(키스누)는 최근 슈퍼주니어 예성의 첫 솔로 앨범 ‘Sensory Flows’에 수록곡 ‘All Night Long’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이번 공연은 Kisnue(키스누)만의 감성이 담긴 굿즈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DJ Soulscape Curated 20 Kisnue’ 공연은 오는 2월 11일 오후 7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되며, 멜론티켓에서 단독판매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