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부친상 비보, 강도 총격으로 인해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K팝스타 시즌3' 출신 가수 샘김이 부친상을 당했다.
미국 시애틀에서 식당을 운영하던 샘김의 아버지는 강도에 의해 총격을 당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앞서 고인은 시애틀에서 데리야키 식당을 운영 중이었는데 지난 13일 밤 식당에 침입한 강도에 의해 총격을 당해 사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K팝스타 시즌3' 출신 가수 샘김이 부친상을 당했다. 미국 시애틀에서 식당을 운영하던 샘김의 아버지는 강도에 의해 총격을 당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26일 시애틀한인뉴스넷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5시 시택 보니왓슨 장례식장에서는 샘김의 부친인 故(고) 김한수 씨의 천국환송예배가 진행됐다.
앞서 고인은 시애틀에서 데리야키 식당을 운영 중이었는데 지난 13일 밤 식당에 침입한 강도에 의해 총격을 당해 사망했다. 당시 사건 현장에는 김 씨 외에도 다른 가족들도 모두 참극을 목격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날 천국환송예배에는 시애틀총영사, 시애틀한인회 회장과 이사장을 비롯한 총 200여명이 참석해 고인을 추모했으며 샘김 역시 예배에 참석해 고인이 된 아버지를 위한 헌정곡을 불렀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헤어질 결심' 美 아카데미상 최종 후보 탈락에 외신도 놀랐다
- [Y초점] "이미 촬영 끝"... '아바타3', 주인공 바뀌고 새 종족 등장한다
- [Y초점] ‘20만원은 기본?’ 코어 팬도 벌벌 떠는 티켓 인플레이션
- 서인영 “2월의 신부, 혼인신고 먼저”
- [할리우드Y] '오스카 폭행' 윌 스미스, '알라딘2' 지니로 복귀
- [단독] 대법원, 초유의 '시신 상대' 확정 판결...황당 선고에도 "문제없다"
- [자막뉴스] '북한 전쟁 나면 도울 것'...푸틴 결단에 전 세계 '긴장'
- 갯바위 낚시 즐긴다고 구멍 '숭숭'..."과태료 200만 원"
- 이재명 "트럼프 현실주의자...윤 대통령과 케미 안 맞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