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웰캉스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진행

이충진 기자 2023. 1. 26.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힐링 테라피’를 내세운 ‘웰캉스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6일 이 같이 밝히며 겨울 시즌 진정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한 힐링을 추구하는 ‘웰니스’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웰캉스(웰니스+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편안한 숙면을 위한 객실 패키지부터 사운드 테라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먼저 영국 정통 부티크 향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나이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스윗 드림즈 위드 조 말론 런던’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음 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꿀잠’을 위한 프리미엄 특전들로 구성했다. 투숙객에게는 기분 좋은 향과 함께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조 말론 런던 라벤더 앤 문플라워 필로우 미스트(50㎖)’를 선물로 증정한다. 부드럽고 잔잔한 라벤더 향기로 베개에 살짝 뿌리면 편안한 잠자리를 조성할 수 있다.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티타임도 준비된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히비스커스, 사과, 블랙베리의 환상적인 조화로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애플 앤 블랙베리 티를 제공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편안한 힐링을 선사한다. 여기에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에서는 27일과 2월 24일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무료 클래스가 열린다. 노래하는 그릇이라 불리는 ‘싱잉볼’은 두드리고 문지를 때 나는 소리와 파동이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싱잉볼 소리에 집중하면 몸과 마음의 긴장감을 완화시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오전과 오후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각각 선착순 30명에 한 해 호텔 성인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웰니스 여행이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발표한 향후 3년간 관광 트렌드로 선정됐을 정도로 대세로 자리 잡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힐링 테라피로 설 연휴 이후 명절증후군을 비롯해 모든 스트레스를 치유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