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의 색깔 다른 보석들이 반짝이는 무대 ‘뮤지컬 갈라콘서트 : 정선아 X 김호영 X 조권’

최은화 매경비즈 기자(choi.eunha@mkinternet.com) 2023. 1. 26. 15: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갈라콘서트 : 정선아 X 김호영 X 조권
뮤지컬계의 소문난 절친 3인방 정선아, 김호영, 조권이 관객들 앞에 나선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계의 비욘세라 불리며 <드림걸즈>,<지킬앤하이드>,<아이다>,<위키드> 등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산,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매 공연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뮤지컬배우 정선아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고 <노트르담의 꼽추>,<아이다>,<맨오브라만차>,<킹키부츠>,<광화문연가> 등 여러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히면서도 탁월한 입담으로 방송계에서도 주목을 받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뮤지컬배우 김호영.

아이돌 발라드그룹 2AM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조권은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자타공인 인정받은 보컬리스트로서 뮤지컬 <제이미>,<귀환>,<신흥무관학교>,<체스>,<프리실라>,<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를 통하여 뮤지컬배우로서의 입지 또한 다지고 있다.

뮤지컬계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3인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다. 혼자 또는 둘이. 그리고 셋이 어우러질 때 만들어지는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보인다.

통통 튀는 텐션과 밝은 에너지를 가진 뮤지션들이 만들어내는 케미로 화사한 봄을 맞이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줄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전속 지휘자로 활동 중인 지휘자 최영선이 지휘봉을 잡고, 민간 교향악단인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뮤지컬 갈라콘서트 : 정선아 X 김호영 X 조 권’ 은 (사)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주최, 두남재ENT(주) 주관으로 개최되며, 오는 4월16일(일)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 소재의 롯데콘서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