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노동이 온다’·‘다누리 MOON을 열다’ 이달의 방송기자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시사기획 창 '노동이 온다'와 KBS 디지털 뉴스 '다누리 MOON을 열다'가 방송기자연합회가 수여하는 제171회 이달의 방송기자상을 받았습니다.
KBS 시사기획 창 '노동이 온다' 편은 60대 고령 노동이라는 시대 현실을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와 통계로 보여주고 향후 과제와 현실적 걸림돌까지 심층적으로 짚어 시청자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시사기획 창 ‘노동이 온다’와 KBS 디지털 뉴스 ‘다누리 MOON을 열다’가 방송기자연합회가 수여하는 제171회 이달의 방송기자상을 받았습니다.
KBS 시사기획 창 ‘노동이 온다’ 편은 60대 고령 노동이라는 시대 현실을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와 통계로 보여주고 향후 과제와 현실적 걸림돌까지 심층적으로 짚어 시청자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KBS의 ‘다누리 MOON을 열다’는 한국 최초의 달 탐사선 ‘다누리’ 발사에 맞춰 국내 언론사에서 유일하게 개설한 특집 사이트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석 기자 (stone21@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영상] 이것이 영하 53도!…중국 관측 사상 최저 기온
- 대통령실 “취약계층 ‘에너지바우처’ 2배로…가스비 7만2천원 할인”
- 대한민국 남녀 임금 격차 OECD 중 가장 커
- [친절한 뉴스K] “시동 안 걸려” 한파에 차량 방전 속출…배터리 관리법은?
- ‘소방관 폐방화복’이 화재 이재민 새 집 돼
- ‘재벌 3세·前 경찰청장 아들’…대마 사범 17명 기소
- 이모티콘·도슨트·관광안내서까지…“보이는 언어로 말해요”
- 美, 우크라에 에이브럼스 탱크 지원…바이든 “동맹 일치 단결”
- [영상채록 5·18] 故 문재학 열사 어머니 김길자…아들 따라 ‘민주주의’
- 독일 열차 ‘흉기 난동’으로 2명 사망…스페인 교회서도 칼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