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 쇼 한국 대표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25일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슈가는 2023 봄/여름 컬렉션 '언박싱 발렌티노' 컬렉션을 입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강조하는 변주를 바탕으로 오트 쿠튀르의 불가능성을 이야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슈가는 2023 봄/여름 컬렉션 ‘언박싱 발렌티노’ 컬렉션을 입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메종의 장인정신이 깃든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뉴트럴 컬러의 수트는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슈가만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더 나아가 룩의 포인트로 동일한 컬러의 더비 슈즈와 뉴트럴 컬러의 락스터드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하여 완벽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유로운 표정으로 행사에 참석한 슈가는 등장만으로도 취재진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번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강조하는 변주를 바탕으로 오트 쿠튀르의 불가능성을 이야기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쿠튀르와 클럽이라는 서로 다른 우주에서 불가능한 랑데부를 묘사했다. 모두가 평등한 영역인 클럽 안에서 쿠튀르는 민주적이며, 더 보편적인 즐거움을 향한 제안이자 감정적 공명의 상징으로 변모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