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해외취업 운영기관 평가 5년 연속 'A등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대학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1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K-Move스쿨 운영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는 2021년 해외취업 연수사업에 참여한 총 79개 운영기관 및 203개 연수과정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24개 기관이 A등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동서대학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1년도 해외취업연수사업 'K-Move스쿨 운영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는 2021년 해외취업 연수사업에 참여한 총 79개 운영기관 및 203개 연수과정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24개 기관이 A등급을 받았다.
특히 동서대는 2017~2021년 5년 연속 A등급에 선정됐다.
2004년부터 19년동안 해외취업사업을 추진해 온 동서대는 20여개 국가로 1600여 명의학생을 파견했으며, 전국대학 중 최초로 'K-Move스쿨'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현재 전국 최대규모의 'K-Move스쿨'을 운영 중이다.
송강영 동서대 학생취업지원처장은 "해외취업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