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 2023 로이드밤헤어 Z세대 전속 모델 발탁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Avenir Arttainment)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10대 헤어샵 브랜드 ‘로이드밤 헤어’ 전속모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이드밤헤어’의 전속 모델의 연령은 20~23살로 1995년부터 2009년 사이에 출생한 알파 세대(generation alpha)를 갓 졸업한 Z세대들로 이뤄졌다. 전속 모델은 전속 계약 기간동안 개인 전담 헤어 아티스트, 로드 매니저 혜택과 다양한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모델 캐스팅 기준을 경력자, 전문 모델은 캐스팅 하지 않는 에비니어만의 독보적인 디렉팅 방식이 주목 받고 있다.
이는 완벽한 페르소나(persona)의 일상을 벗어 던지고 Z세대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방된 자유로움과 순수함, 익숙하지 않는 카메라 앞에서 아마추어만의 수줍은 표정 연출, 미소를 자아내는 Z세대들만의 당당한 포즈가 로이드밤의 브랜드 가치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판단했기 때문이다.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Avenir Arttainment) 최미래 CEO는 “프로 모델 보다는 평범한 직장인, 학생 또는 자신을 예술적 가치로 표현하고 싶거나, 평소 모델이 꿈이었지만 이루지 못했던 꿈에 도전하는 평범한 일반인들에게 인지적 가치를 지향하는 대중의 인식 체계에 작용하는 커뮤니케이션적 가치로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 Avenir Arttainment)의 전속 모델 기회를 열어주고, 그들의 일상에 뷰티 이상의 예술적 가치를 가져다 주면서 누구나 손쉽게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이룰 수 없는 것을 함께 이루며, 그들의 감성과 미학을 빛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는 국내 미용실 프랜차이즈 (주)휴이엠컴퍼니의 자회사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