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맞았다…출시 3주 만에 50만잔 팔린 이 음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철 인기 메뉴다.
이 다섯 가지 딸기 음료는 출시된 지 3주 만에 50만잔 넘게 판매가 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철 인기 메뉴다.
올해 출시된 딸기 음료는 '딸기 듬뿍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이 있다.
이 다섯 가지 딸기 음료는 출시된 지 3주 만에 50만잔 넘게 판매가 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설 연휴 기간동안 하루 평균 3만잔 가량이 팔렸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설 내린 날, 차에 덮인 눈 무작정 치웠다간…" 경고
- 가격인하 전략 통했나…머스크 "1월 주문 역대 최대 수준"
- 백종원 덕분에 잘나가더니…"폐업합니다" 청년 상인의 눈물
- "추운데 온수 안 나와"…분노한 60대, 셋집에 불 질렀다
- 비혼이니까 축의금 대신 여행비 10만원씩 달라는 친구 [이슈+]
- "30년 전 성폭행"…美 여성, 타이슨 상대 62억 소송 제기
- 장원영·뉴진스 다니엘, 中 집단 조리돌림에 봉변…명절 인사에도 '입조심 주의보'[TEN피플]
- 이보영·문채원 비켜…턱끝까지 추격한 전도연, '일타스캔들' 심상치 않다 [TEN스타필드]
- 2300년 된 소년 미라 CT서 나온 뜻밖의 물체…"49개 발견"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