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안마기+엄마표 집밥에 푹 빠진 美 10대들 “영원히 새기겠다”(수학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카스와 케일럽이 K-마사지기와 사랑에 빠진다.
1월 29일 방송되는 E채널, MBN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이하 수학여행) 8회에서는 남·여 두 팀으로 나눠 한국 친구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는 미국 10대 학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정성이 듬뿍 담긴 K-엄마표 집밥에 미국 학생들 모두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수학여행 마지막을 앞두고 미국 학생들은 일출을 보며 한국에서의 시간을 떠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루카스와 케일럽이 K-마사지기와 사랑에 빠진다.
1월 29일 방송되는 E채널, MBN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이하 수학여행) 8회에서는 남·여 두 팀으로 나눠 한국 친구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는 미국 10대 학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케일럽과 루카스는 K-마사지기와 사랑에 빠진다. 안마기 체험 후 그 매력에 푹 빠진 두 사람은 마사지기를 두고 귀여운 쟁탈전까지 벌인다고. 무엇보다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정성이 듬뿍 담긴 K-엄마표 집밥에 미국 학생들 모두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삼겹살과 잡채는 물론 갈치에 전복까지 총출동한 저녁을 즐기는 미국 학생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날 체육 시간에 한·미 국가대항 축구 대결이 펼쳐진다. 트레이드마크인 노란 샌들을 신고 운동장을 질주하는 케일럽과 온몸으로 골문을 지키는 수비의 제왕 아네카가 활약을 펼치는 가운데, 한국 학생들 또한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에 나선다.
미국 10대들은 한국 친구들과 이별 후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향한다. 바닷가 술래잡기부터 초겨울 바다 입수까지, 10대 특유의 에너지로 제주도에서 잊지 못할 또 다른 추억을 만든다.
수학여행 마지막을 앞두고 미국 학생들은 일출을 보며 한국에서의 시간을 떠올린다. 이들은 “사람들이 좋았다”, “영원히 마음에 새기겠다”고 수학여행의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보인다. (사진=티캐스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신혜, 환갑 코앞인데 모델 딸과 친구 같네‥여전한 컴퓨터 미인
- 임영웅 방송점수 0점 ‘뮤뱅’ 수사 어떻게 됐나…공정성 민원까지
- 야옹이, 골반성형설 부른 비현실적 몸매‥♥전선욱 함박웃음
- 박술녀 “故김자옥, 내가 만든 초록 한복을 수의로 입고 가셔” (같이3)[결정적장면]
- 서혜진 사단 ‘불타는 트롯맨’ 이젠 눈치도 안 보는 편파 편집[TV보고서]
- “다시는 술 먹지 않겠습니다” 한소희, 大자로 뻗은 설연휴
- 민혜연 “♥주진모, 내 외모 팩폭…하관 넙데데해졌다고” 충격(미쓰와이프)
- 패리스 힐튼 엄마 됐다, 대리모 통해 얻은 첫 아이[할리우드비하인드]
- 김수미, 故박윤배와 재회에 눈물 “투병한 것도 몰랐다”(회장님네 사람들)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속옷 입고 파격적 화보 “뱃살 살짝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