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오늘(25일) 첫 정규앨범 발매‥솔로 데뷔 7년 만

박수인 2023. 1. 25.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예성이 솔로 데뷔 7년 만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예성은 1월 2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를 발매한다.

'Sensory Flows'는 예성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의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아우르는 예성표 감성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솔로 데뷔 7년 만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예성은 1월 2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를 발매한다.

'Sensory Flows'는 예성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의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아우르는 예성표 감성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Small Things'는 주변의 작은 감정들이나 소소한 마음들이 모여서 커다란 하나의 마음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인디팝 장르의 곡이다. 예성은 가성을 활용한 창법으로 '아티스틱 보이스'를 또 한번 매력적으로 변주하며, 기타 반주와 하모닉스 계열의 사운드들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이밖에도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한 팝 R&B 장르의 '아름다워 (Beautiful)', 반려동물에 대한 곡 '우리의 시간 (Together)', 예성이 가사를 쓴 '4 Seasons'(포 시즌스)가 수록돼 그의 송라이팅 능력을 확인시킨다.

또한, 'All Night Long'(올 나잇 롱), '같아 우리 (Like Us)', 'HO (Feat. 마크 of NCT)'(호), 'Bear Hug'(베어 허그), 'Moment'(모먼트), '환상 (Mermaid)' 등 완성도 높은 총 10곡이 앨범을 다채롭게 구성하고 있다. (사진=Label SJ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