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임프레션라인 브로우 2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이윤정 2023. 1. 25.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는 임프레션라인 브로우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베르니가 출시한 이번 제품은 △지베르니 임프레션 더블엣지 브로우 펜슬 △지베르니 임프레션 세팅 브로우 카라 2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는 임프레션라인 브로우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지베르니)
지베르니가 출시한 이번 제품은 △지베르니 임프레션 더블엣지 브로우 펜슬 △지베르니 임프레션 세팅 브로우 카라 2종이다.

‘지베르니 임프레션 더블엣지 브로우 펜슬’은 더블 엣지로 손쉽게 선과 면을 드로잉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각 엣지로는 세밀하게 결을 표현하고 사각 플랫의 넓은 면으로는 눈썹 사이사이의 빈 곳을 메꿔 자연스러운 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농도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우며, 견고한 하드 포뮬러로 뭉개짐이나 번짐 없이 깔끔한 눈썹을 표현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에게도 적합하다. 컬러는 딥 토프, 쿨 애쉬, 웜 우드, 라이트샌드 4종류로 땀과 물에 강한 라이프 프루프 기능이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높은 지속력을 유지한다.

‘지베르니 임프레션 세팅 브로우 카라’는 2㎜의 얇고 촘촘한 브러쉬로 디테일한 연출이 가능한 브로우 카라 제품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고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크리미한 텍스처로 덧바르기 쉬운 발림성과 가루날림, 번짐, 지워짐 없는 컬러링이 특징이며 물과 땀에 강해 오랜 지속력을 유지한다. 컬러는 총 클리어 업, 쿨 애쉬, 웜 우드, 소프트 블러썸 등 6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피부 톤, 헤어 컬러, 눈동자 컬러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그동안 눈썹 표현이 어려워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이었던 분들을 위해 임프레션 브로우 2종을 메인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나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선택으로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론칭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1월 31일까지 3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26일에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 참여하여 브로우 카라를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