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발목에 모래주머니 차고 '뷰티풀 라이어' 퍼포먼스 소화

2023. 1. 24.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색다른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2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라이어 버전(Liar ver.)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라이어 버전 안무 영상은 타이틀곡 제목에 따라 특별하게 준비됐다. 영상을 위해 몬스타엑스 멤버 중 한 명은 라이어가 되어 벌칙을 수행하면서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에게 들키지 않고 안무를 춰야 한다.

멤버들은 신중하게 라이어가 수행해야 할 벌칙이 적힌 미션지를 뽑았고, 프로 방송러인 몬스타엑스는 미션지를 뽑는 과정마저 재미를 위해 절대 평범하게 선택하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고심 끝에 뽑은 라이어의 벌칙은 발목에 모래주머니를 착용하고 안무 영상 찍기였다.

안무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저마다 발목이 무거운 연기를 시작했다. 다리를 손으로 들고 동작을 하는가 하면, 다리가 무거운 듯 발을 끌며 안무를 진행해 어떤 멤버가 라이어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의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라이어 버전 안무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퍼포먼스를 마치고 멤버들은 힘들어하며 바닥에 쓰러지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라이어 연기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내며 안무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미니 12집 '리즌(REASON)'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