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 김신록, 알고보니 서울대 출신 ('런닝맨')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김신록이 서울대 출신으로 활약했다.
이날 '재벌집 막내'로 활약한 진호영역이 김신록이 출연했다.
유재석은 김신록에 대해 "이력이 대단한 분, 서울대 지리학과 출신"이라며 소개,"원래 변호사, 외교관 등 어릴적 꿈에서 갑자기 배우의 길로 바꿨다"고 했다.
서울대 출신 김신록이 도전, 정치와 경제 키워드에 "난 모른다"며 난감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런닝맨'에서 김신록이 서울대 출신으로 활약했다.
22일 SBS 예능 '런닝맨'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재벌집 막내’로 활약한 진호영역이 김신록이 출연했다. 신스틸러로 등극한 그의 등장에 모두 반갑게 맞이했다.유재석은 김신록에 대해 “이력이 대단한 분, 서울대 지리학과 출신”이라며 소개,“원래 변호사, 외교관 등 어릴적 꿈에서 갑자기 배우의 길로 바꿨다”고 했다.
알고보니 부친이 연극배우라는 것. 김신록은 “어릴 때부터 극단에 데려가 놀라고 하셨다, 인생을 배우라고 하셨다”며 그렇게 자연스럽게 배우의 꿈을 꾸게 됐다고 했다.
유재석은 “말씀하시는게 격조가 있다 취미가 책읽기”라며 깜짝, 모두 “우리랑 안 맞는다 진짜 재벌집 삶”이라며 거리감을 느꼈다.최근 미라클 모닝도 해본다는 말에 전소민은 “기적의 아침이요?”라며 웃음, 다들 “왜 어려운 단어 쓰나”며 경계해 웃음짓게 했다.
다음은 퀴즈풀이쇼가 진행됐다. 서울대 출신 김신록이 도전, 정치와 경제 키워드에 “난 모른다”며 난감해했다.하지만 그것도 잠시 계속해서 정답행진, 연속 정답을 맞히자 모두 “서울대 오지고 지리학과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SBS 예능 '런닝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