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왕빛나 관계+임신 밝혔다 “결혼할게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유진이 왕빛나와의 관계를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각자의 가족들에게 서로의 관계를 밝힌 이유진, 왕빛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가족들과 인사 후 공항으로 향하던 장현정(왕빛나)은 저녁에 고기를 먹자는 김건우(이유진)의 전화에 오늘은 계속 바쁘다고 둘러대며 “너도 몸조심하고 감기 들지 말고, 안녕”이라고 인사 후 눈물을 흘렸다.
이때 병원을 찾은 신무영(김승수)은 김건우에게 장현정의 출국 소식을 알렸다. 서둘러 공항으로 향한 김건우는 장현정을 찾아냈고 어떻게 자신에게 이럴 수 있냐고 분노했다.
장현정은 “널 위해서야”라고 말했고 김건우는 “날 위해서면 따라와요. 오늘 가족들한테 다 말할 거예요”라며 여권을 빼앗아버렸다.
가족회의에서 이상준(임주환)은 참석하지 않았고 최말순(정재순)은 장세란에게 김태주(이하나)가 왜 계단에서 쓰러져 있고 느닷없이 이혼 이야기를 들어야 하냐고 따졌다.
이상준의 속내를 모르는 가족들이 고민에 빠진 찰나 장세란과 윤갑분(김용림)은 김건우가 나타나자 깜짝 놀랐다.
두 사람에게 김태주의 동생이라고 밝힌 김건우는 “저도 큰누나 사돈댁 식구들인지 몰랐습니다. 나중에 알았습니다”라며 가족들에게 “저 결혼할게요. 제 여자 친구가 임신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여자 친구가 누구냐는 김행복(송승환)에 김건우는 “이해하고 사랑해주세요”라며 장현정을 데리고 들어왔다.
그는 “저희는 서로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정 씨는 지금 제 아이를 임신했습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혼란에 빠뜨렸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