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요리도 잘했어? 첫 떡국 만들기에 "너무 맛있다" 감격+춤까지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2023년 설맞이 떡국 만들기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설을 맞이해서 떡국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 떡국을 맛있게 먹어야 기분 좋게 한 살을 먹을 수 있다"며 첫 인사 건넨 원호는 "매년 어머니께서 끓여주셨는데, 오늘은 직접 만들어보도록 하겠다"며 떡국 요리를 시작했다.
요리 초보란 사실이 믿기지 않은 원호다. 소고기를 볶기 위해 불을 켜더니 냄비가 달궈지는 동안 고명으로 넣을 달걀 지단을 만들기 위해 달걀을 푸는 등 놀라운 멀티 능력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맛있게 볶은 고기에 사골 국물을 붓고 미리 불린 떡까지 쏟아부은 원호는 풍겨오는 고소한 냄새에 "이거 참 큰일났다"며 입맛을 다시더니, 간을 보고 "너무 맛있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계란말이는 해본 적이 있는데, 지단은 만들어 본 적이 없다"면서도 걱정이 무색하게 달걀 지단을 한 번에 뒤집는 데 성공하며 요리 실력을 뽐냈다.
대파와 지단, 김가루, 참기름까지 둘러 군침 도는 비주얼의 떡국을 완성한 원호는 시식에 돌입했고, 맛에 심취한 듯 감격한 표정으로 '아이 온 유(EYE ON YOU)', '블루(BLUE)' 등의 안무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떡국 한 그릇을 비워낸 원호는 "저처럼 손재주가 좋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떡국을 시도해봐도 좋은 것 같다"며 "다음에는 사골까지 직접 고아 여러분들께도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원호는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