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에 태양 뜬다‥다나카 만남→깜짝 인맥 정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로 컴백한 빅뱅 태양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1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에는 6년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태양의 일상 공개가 예고됐다.
또한 태양은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가진 친구와 깜짝 만남을 공개할 예정이라 깜짝 인맥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태양이 출연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솔로로 컴백한 빅뱅 태양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1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에는 6년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태양의 일상 공개가 예고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컴백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
예고편 속 태양은 다나카(김경욱)를 만나 따라하는가 하면 "(다나카)의 어느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라는 질문에 "꼬츠(꽃)"라고 답했다.
또한 태양은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가진 친구와 깜짝 만남을 공개할 예정이라 깜짝 인맥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태양이 출연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전참시'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연예인, 얼굴 다칠까 고양이 발톱 뼈마디 잘라” 애묘인들 분노
- 연진아, 난 와인 한 잔을 했어…송혜교 미녀 절친들과 북적북적 새해 모임
- 933만 유튜버 쏘영 “돈 버니까 母 전신암 4기…배우 딸 보는 게 꿈이라고”(전참시)
- 최정원, 임신한 채로 전 부치다 헛구역질 “서운해서 울어”(동치미)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친정 간다고 강아지 맡아달라 부탁”(동치미)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부모님 일침에 말 잃은 라떼파파(슈돌)
- 이효리 “질척거렸다…진짜 굿바이” 끝까지 오열 또 오열(체크인)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男 아나운서, 걸그룹 출신과 깜짝 결혼‥동화 속 한 장면 웨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