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안방 설 맞이 특급 재미행 티켓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진호야'가 설 맞이 특급 웃음을 전한다.
'코빅'에서는 22일 오후 7시40분 방송분서 2023년 1쿼터 4라운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대세 코미디언들의 무근본 애드리브로 이번 쿼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진호야'는 이날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물한다.
'진호야' 코너와 함께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는 '나의 장사일지'에는 진상 손님들이 대거 등장해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빅’에서는 22일 오후 7시40분 방송분서 2023년 1쿼터 4라운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진호야’ 코너가 색다른 즐거움을 예고했다.
대세 코미디언들의 무근본 애드리브로 이번 쿼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진호야’는 이날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물한다. 이용진, 문세윤, 황제성, 남호연의 밑도 끝도 없는 신개념 톤개그에 김용명이 야심차게 도전장을 내민 것. 독특한 톤과 특유의 유머 코드를 내세운 김용명이 과연 웃음 사냥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진호야’ 코너와 함께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는 ‘나의 장사일지’에는 진상 손님들이 대거 등장해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손웅정 감독으로 분한 정호철부터 찰떡 케미스트리의 황제성, 문세윤 콤비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 ‘갈라SHOW’에서는 이국주가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할 계획인 가운데, 방청객들의 유쾌한 입담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는 전언이다.
‘외모지하주의’의 외모지하 라이벌 김용명과 이상준은 영화 속 여심 저격 장면을 패러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불타는 코빅맨’에서는 능청스러운 현실 연기를 선보인 김승진과 개인기를 대방출한 소리꾼 양기웅이 존재감을 뽐내며, ‘전지적 조상 시점’에서 이용진은 저승에서의 예측불허 중고거래에 나선다. 이 밖에 ‘미스터 트럭’, ‘취향저격수’ 등도 설 명절을 책임질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고 해 4라운드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미'와의 잘못된 만남…모든 걸 잃었던 검사[그해 오늘]
- 강릉 동물원서 사자 2마리 탈출…2시간 만에 생포
- 아내 불륜 의심…삼단봉으로 폭행한 20대 실형
- 설 연휴에도 출근한다고?…수당 더 받고 휴가 쓰지 말아야
- [누구집]“연진아 너희집 좋더라” 더글로리 '연진' 대저택 어디?
- '가루왕자' 이장우가 오픈한 우동집…네티즌 후기 쏟아져
- '꽃미남' 다나카의 키높이 신발은[누구템]
- 초급간부 70% 배출하는 ROTC, '탈단' 현상 가속화[김관용의 軍界一學]
- 한동훈의 적나라한 취향 공개…'슬램덩크·원피스·침착맨'
- ‘아는형님’ 김지민 "분실 명품시계, 중고마켓서 40만원에…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