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정지선 셰프에 트라우마 발동? "내가 저래서 KBS 퇴사"('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정지선 셰프의 일상을 보다가 퇴사 이유를 고백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여성 중식 셰프계의 넘버 원 정지선 보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정지선은 손님들 앞에서는 천사지만 주방에만 들어가면 직원들의 군기를 바짝 잡아 출연진의 원성을 자아낸 바 있다.
급기야 한 직원이 중국에서 공수해 온 귀한 접시를 깨트렸고, 이에 폭발한 정지선은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정지선 셰프의 일상을 보다가 퇴사 이유를 고백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여성 중식 셰프계의 넘버 원 정지선 보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정지선은 손님들 앞에서는 천사지만 주방에만 들어가면 직원들의 군기를 바짝 잡아 출연진의 원성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아침부터 연거푸 실수를 저질렀던 직원들은 점심 영업이 끝난 뒤 김치전, 크림파스타, 멘보샤 등을 만들어 보스 달래기에 나선다. 하지만 정지선은 “김치전도 맛없게 할 수 있구나”라고 혹평을 쏟아내 분위기를 꽁꽁 얼어붙게 만든다.
이어진 저녁 영업 시간에도 직원들의 실수는 계속된다. 급기야 한 직원이 중국에서 공수해 온 귀한 접시를 깨트렸고, 이에 폭발한 정지선은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내가 저래서 KBS를 나왔다”며 두 눈을 질끈 감는다. 참다 못한 허재는 “옆에 있으니까 힘들어 죽겠다”고 푸념한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공포의 영업 연장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정지선은 중국 유학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당시 선물로 받은 기상천외한 식재료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직원들은 물론이고 출연자 모두 기겁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병서 "주식 투자로 6개월 만에 4억 잃어..10년 전에는 더 많다"(심야신당)
- 트와이스 모모, 허리라인 드러낸 과감한 의상.. 알고 보니 카라 박규리도?
- '달을 밟은 최초의 우주인' 버즈 올드린, 93세에 결혼해
- '과속스캔들' 꼬마 맞아? 왕석현, '남친 짤' 정석 훈남으로 자랐네
- ♥최태준이 사줬나..박신혜, 거대 꽃다발 들고 미소만발
- '더 글로리' 차주영 "가해자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 캐릭터.. 따로 관리 안 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