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설 맞이 한복 인사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이 2023년 계묘년 설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늘(2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늘(2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각자 개성을 살린 한복을 입고 등장한 TO1은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우리 TOgether(팬덤명) 올해에는 이루고 싶었던 일들 모두 다 이루고, 근심과 걱정은 토끼처럼 가볍게 뛰어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TO1은 “설날인 만큼 넉넉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가족, 지인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 고향 가시는 분들도 안전하게 조심해서 다녀오면 좋겠다”라고 당부하며 “저희는 한 해의 시작을 팬분들과 함께 해서 그런지 정말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저희가 즐거운 시간을 많이 만들어갈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라는 센스 넘치는 멘트로 남다른 팬사랑도 드러냈다.
TO1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4집 ‘UP2U’ 활동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UP2U’로 발매 후 일주일 동안 5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운 것.
또한 TO1은 일본에서 ‘엠넷 재팬 윈터 파티’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소통하고,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Mnet Japan HOT ICON)’에 선정되는 등 국내를 넘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미'와의 잘못된 만남…모든 걸 잃었던 검사[그해 오늘]
- 강릉 동물원서 사자 2마리 탈출…2시간 만에 생포
- "여성도 민방위 훈련"…김기현, 민방위법 개정안 발의
- 한동훈의 적나라한 취향 공개…'슬램덩크·원피스·침착맨'
- [누구집]“연진아 너희집 좋더라” 더글로리 '연진' 대저택 어디?
-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30개 이상 부러진 뼈…더 강해질 것”
- '꽃미남' 다나카의 키높이 신발은[누구템]
- 초급간부 70% 배출하는 ROTC, '탈단' 현상 가속화[김관용의 軍界一學]
- 지난 세 달, 최고 낙찰가 물건 '김포 공장' 200억원[특집 경매브리핑]
- ‘아는형님’ 김지민 "분실 명품시계, 중고마켓서 40만원에…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