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웨딩드레스 자태에 입 떡…글로 배운 리액션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조선의 사랑꾼'에서 웨딩드레스 피팅 현장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웨딩드레스 숍 투어가 그려진다.
박수홍은 김다예가 첫 번째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오기 전 포털 사이트에서 '웨딩드레스 피팅 때 남자 리액션 잘 하는 법'을 검색한다.
박수홍은 김다예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조선의 사랑꾼’에서 웨딩드레스 피팅 현장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웨딩드레스 숍 투어가 그려진다.
박수홍은 김다예가 첫 번째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오기 전 포털 사이트에서 ‘웨딩드레스 피팅 때 남자 리액션 잘 하는 법’을 검색한다. 그는 ‘웨딩드레스 피팅 때 남자친구가 정수기에서 물을 뜬다면서 뒤돌아 있었는데, 입고 나왔다고 했는데도 뒤돌아보지도 않아서 화를 냈습니다. 남자가 잘못했나요, 여자가 너무 예민한 건가요?’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발견한다. 이에 대해 “당연히 남자가 잘못했죠. 물 뜨고 있다고 ‘잠깐만’ 할 게 아니라 물을 던져야지, 너무 예쁘다면서”라며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박수홍은 김다예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최성국은 웃기만 하는 박수홍을 보고 “뭐 해? 빨리 사진 찍어야지”라고 일침을 날린다.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는 것에도 “저걸로는 약해. 자리에서 일어났어야지”라며 ‘사랑의 라이벌’답게 견제한다.
또 최성국은 “나중에 꼭 어떤 드레스가 제일 나았는지 물어보는데 반드시 디테일하게 칭찬을 해 주면서 신부가 고르게끔 해야 한다”고 팁을 전수한다. 그러면서도 “그런데 솔직히 말하면 남자들에게 웨딩드레스는 전부 그냥 ‘흰 옷’이다”라고 해 폭소를 안긴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조선의 사랑꾼’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병서 "주식 투자로 6개월 만에 4억 잃어..10년 전에는 더 많다"(심야신당)
- 트와이스 모모, 허리라인 드러낸 과감한 의상.. 알고 보니 카라 박규리도?
- '달을 밟은 최초의 우주인' 버즈 올드린, 93세에 결혼해
- '과속스캔들' 꼬마 맞아? 왕석현, '남친 짤' 정석 훈남으로 자랐네
- ♥최태준이 사줬나..박신혜, 거대 꽃다발 들고 미소만발
- '더 글로리' 차주영 "가해자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 캐릭터.. 따로 관리 안 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