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리X경서X김가영 출전한 ‘★전쟁’ 결과는? (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3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SBS에서 준비한 초대형 특집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 골림픽'의 첫 대결이 공개된다.
설날 특집 '골림픽'은 '골 때리는 그녀들'의 10개 팀이 총출동, 감독들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슈팅 파워, 근력, 지구력, 스피드 등 축구를 할 때 필요한 운동 능력들을 다채로운 게임들을 통해 검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날 특집 ‘골림픽’은 ‘골 때리는 그녀들’의 10개 팀이 총출동, 감독들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슈팅 파워, 근력, 지구력, 스피드 등 축구를 할 때 필요한 운동 능력들을 다채로운 게임들을 통해 검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골림픽’에서만 볼 수 있는 축구와 접목한 신개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부터 운동회 하면 빠질 수 없는 전통 종목 50M 단거리 스프린터, 줄다리기, 계주 등 풍성한 볼거리가 함께한다.
쉽게 볼 수 없었던 팀의 조합 또한 눈길을 끈다. 하석주 감독을 필두로 한 ‘원더클나방’팀과 정극과 희극 배우들의 만남인 ‘액개니스타’팀, 전 현직 가수들의 역대급 만남인 ‘탑걸드림’팀. 거기에 성장의 아이콘 팀들이 모인 ‘국척콘다’까지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조합의 멤버들이 한마음을 모아 대결을 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중 선수들을 단연 집중시킨 종목은 ‘골 때리는 그녀들’ 선수 중 최고의 ‘치달러’를 찾는 No.1 스프린터 종목이다. 누가 1등을 할지 예측하기 힘든 최강 라인업으로, 필드에서 빠르기로 소문 난 사오리, 김가영, 경서는 물론 육상부 출신 이현이, 채리나 거기에 럭비 선수 출신 허경희까지 출전해 관심이 집중됐다.
결과 또한 반전의 연속,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허경희의 결과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스프린터 1위의 정체는 물론, 레전드 감독들과 함께한 특별한 이벤트 경기는 2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설날 특집 ‘골 때리는 그녀들 - 골림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미코’ 출전 당시 비키니 입고 조롱거리” (유퀴즈) [TV체크]
- 서인영♥IT 사업가 웨딩화보 “구두짝 말고 내 짝 찾았다” [종합]
- 도끼 어떡해? 네가 말한 하늘도 개X쳤어, ‘체납’이나 말래 (종합)[DA:스퀘어]
- 배수진♥배성욱 동거→한혜진 “반 미쳐야 가능” (결말동) [TV종합]
- 하정우 작은 헬멧에 고통…“고생시켜 죽인다” (두발로 티켓팅)[TV종합]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자고 일어나면…” 이경규 건강 상태에 서러움+울분 (경이로운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