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뽀짝+러블리’ 전날 밤 취중 고백 현장 공개 (일타 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스캔들'이 전도연이 정경호에게 취중 깜짝 고백을 한 문제의(?) 전날 밤 그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이 가운데 바로 그 화제의 명장면으로 떠오른 치열을 향한 행선의 취중 고백 현장을 담은 스틸이 공개, 그날의 생생한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이 지난 3회의 엔딩을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행선(전도연)의 깜짝 취중 고백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지만 어느새 서로에게 천천히 스며들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행선과 치열(정경호). 22일 밤 방송되는 4회에서는 두 사람에게 또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행선은 치열이 해이(노윤서)가 수업을 듣는 강의의 선생님이자 녹은로에서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수학 일타 강사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였다.
이는 행선이 단순한 반찬가게 사장이 아닌 학부모였다는 것을 알게 된 치열 또한 마찬가지. 그렇게 서로의 정체를 모두 알게 된 두 사람의 관계가 180도 확 뒤바뀌는 과정은 흥미진진했다. 올케어 반 학부모 설명회에 늦을 뻔한 치열에게 행선이 스쿠터 뒷자리를 내주고 지각을 면하게 도와주면서 한 걸음 더 가까워진 두 사람.
여기에 3회 엔딩에서는 해이의 올케어 반 합격 소식에 기뻐 영주(이봉련)와 축하주를 마시고 취한 행선이 치열을 발견하고는 “제가 선생님 진짜 좋아하는 거 알죠”라고 외치며 그를 번쩍 안아 드는 장면이 등장해 상극인 줄 알았던 둘의 관계 변화에 불을 지폈다.
이 가운데 바로 그 화제의 명장면으로 떠오른 치열을 향한 행선의 취중 고백 현장을 담은 스틸이 공개, 그날의 생생한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첫 번째 스틸은 치열에게 깜짝 고백을 하기에 앞서 영주에게 먼저 고백을 하는 행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주를 꼭 껴안고 진짜 좋아한다고 진심으로 꽉 채운 ‘취중 진담’을 전하고 있던 행선.
곧 치열을 발견한 행선은 마치 산 정상에서 메아리를 외치듯 “최치열 쓰앵님”을 부르고 있다. 그리고는 양팔을 방방 휘두르며 치열에게 달려가는 행선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그대로 얼음이 되어 서 있는 치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서 알 수 있는 특징은 바로 행선이 기분 좋게 취하면 그 사랑스러운 매력이 두 배가 된다는 것. 눈을 거의 반쯤 감은 채 치열을 부르고 있는 표정부터 치열에게 달려가는 뒤태까지, 그야말로 한도 초과 러블리함의 본보기를 보여주는 듯하다.
하지만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스틸은 근심과 걱정이 가득한 행선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숙취 해소제를 옆에 두고 엎드려 있는 모습부터 거의 해탈에 가까운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행선. 과연 행선에게 두통을 불러온 것이 숙취 때문인지, 아니면 하나 둘 씩 떠오르는 전날의 기억 때문인지 기대심리를 한껏 자극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4회는 2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미코’ 출전 당시 비키니 입고 조롱거리” (유퀴즈) [TV체크]
- 서인영♥IT 사업가 웨딩화보 “구두짝 말고 내 짝 찾았다” [종합]
- 도끼 어떡해? 네가 말한 하늘도 개X쳤어, ‘체납’이나 말래 (종합)[DA:스퀘어]
- 배수진♥배성욱 동거→한혜진 “반 미쳐야 가능” (결말동) [TV종합]
- 하정우 작은 헬멧에 고통…“고생시켜 죽인다” (두발로 티켓팅)[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징역 1.5년+‘성유리 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종합]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