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 ‘진호야’ 출격, 밑도 끝도 없는 톤개그에 숟가락(코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명이 '진호야'에 출격한다.
대세 코미디언들의 무근본 애드리브로 이번 쿼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진호야'는 이날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물한다.
이용진, 문세윤, 황제성, 남호연의 밑도 끝도 없는 신개념 톤개그에 김용명이 야심차게 도전장을 내민 것.
독특한 톤과 특유의 유머 코드를 내세운 김용명이 과연 웃음 사냥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용명이 ‘진호야’에 출격한다.
1월 22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2023년 1쿼터 4라운드가 펼쳐진다.
대세 코미디언들의 무근본 애드리브로 이번 쿼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진호야’는 이날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물한다. 이용진, 문세윤, 황제성, 남호연의 밑도 끝도 없는 신개념 톤개그에 김용명이 야심차게 도전장을 내민 것. 독특한 톤과 특유의 유머 코드를 내세운 김용명이 과연 웃음 사냥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진호야’ 코너와 함께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는 ‘나의 장사일지’에는 진상 손님들이 대거 등장한다. 손웅정 감독으로 분한 정호철부터 찰떡 케미스트리의 황제성, 문세윤 콤비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 ‘갈라SHOW’에서는 이국주가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할 계획인 가운데, 방청객들의 유쾌한 입담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는 전언이다.
‘외모지하주의’ 외모지하 라이벌 김용명과 이상준은 영화 속 여심 저격 장면을 패러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불타는 코빅맨’에서는 능청스러운 현실 연기를 선보인 김승진과 개인기를 방출한 소리꾼 양기웅이 존재감을 뽐내며, ‘전지적 조상 시점’에서 이용진은 저승에서의 예측불허 중고거래에 나선다.
이 밖에 ‘미스터 트럭’, ‘취향저격수’ 등도 설 명절을 책임질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부모님 일침에 말 잃은 라떼파파(슈돌)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이효리 “질척거렸다…진짜 굿바이” 끝까지 오열 또 오열(체크인)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유명 연예인, 얼굴 다칠까 고양이 발톱 뼈마디 잘라” 애묘인들 분노
- 男 아나운서, 걸그룹 출신과 깜짝 결혼‥동화 속 한 장면 웨딩 공개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933만 유튜버 쏘영 “돈 버니까 母 전신암 4기…배우 딸 보는 게 꿈이라고”(전참시)
- “제일 보고 싶은 개” 토미 재회에 이효리 눈물 “늠름해져” (캐나다 체크인)
- 개며느리 심진화, 시어머니 놀라게 한 파격 폭탄주 “아니 숟가락 두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