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장승조, 남이 될 수 없는 '찰떡 케미'[TF움짤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소라와 장승조가 '남이 될 수 있을까'로 만났습니다.
강소라와 장승조는 지난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상암에서 열린 지니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극본 박사랑, 연출 김양희) 제작발표회에 나란히 참석했습니다.
강소라와 장승조는 이혼 부부의 색다른 밀당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장승조는 오하라의 전남편이자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마성의 변호사 구은범으로 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혼 부부로 만난 강소라·장승조, 색다른 밀당 로맨스 예고
강소라와 장승조는 지난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상암에서 열린 지니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극본 박사랑, 연출 김양희) 제작발표회에 나란히 참석했습니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작품인데요. 강소라와 장승조는 이혼 부부의 색다른 밀당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특히 화이트 러플디자인이 포인트인 원피스를 택한 강소라는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여기에 블랙 구두를 매치하며 독보적인 각선미를 자랑했는데요. 또한 웨이브가 살짝 들어간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며 청순함을 한 스푼 추가했습니다.
여기에 블랙 구두를 매치하며 깔끔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또한 앞머리를 내리며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한 장승조는 손인사로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이날 장승조는 "구은범은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인물"이라며 "나쁜놈으로 나오는 이유가 있다. 방송을 보면 이해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는데요. 작품에서 어떤 연기 변신을 펼칠지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지난 18일 지니TV와 국내 OTT를 통해 공개됐으며 ENA 채널에서는 오후 9시에 첫 방송됐습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비즈토크<하>] 이 와중에 "환급금 급증" 자랑한 에듀윌…'합격자 두 번 울리나요'
- [TF비즈토크<상>] '롯데 3세' 신유열 공장 방문…"취소됐어요" 숨기기 바쁜 롯데알미늄
- 공무원도 낯선 혼인신고서의 비밀…'엄마 성 따르기' 문은 좁다
- "우리 딸, 꿈에서만 볼 수 있어요"…참사가 빼앗은 설날의 일상
- [폴리스스토리] 극한갈등 푸는 '네고시에이터'…시위현장엔 그가 있다
- [인터뷰<상>] '정치9단' 박지원 "집어넣으면 (감방)가서 살면 되지"
- '빛과 그림자' 동시에 남긴 尹대통령 '2023년 첫 순방'
- [부산엑스포 총력전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신동빈, '부산 세일즈' 발 벗고 나섰다
- [오늘의 날씨] 서울 낮 기온 영상 3도...비 또는 눈
- [토끼띠★설 풍경②]김소현·김유정→조이현·추영우, '일과 휴식 명절 두 배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