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KGC, 22일 설날 홈 경기 다양한 선물 및 이벤트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 KGC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을 준비했다.
KGC는 22일 오후 4시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서울 삼성과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를 치른다.
경기 전 포토존에서 KGC 선수들에게 듣고 싶은 새해 메시지를 남기면, 선수들이 추첨을 통해 공식 SNS 채널에서 직접 해당 메시지를 팬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는 22일 오후 4시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서울 삼성과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를 치른다. 설 당일에 열리는 홈 경기.
이날 KGC는 입장 관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정관장 에너지드링크인 ‘TAKE FIVE’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경기 중 정관장 건강지킴이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는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박스’와 ‘홍삼톤 24/7’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장 2층 로비 포토존에서는 새해 메시지 응모를 받는다. 경기 전 포토존에서 KGC 선수들에게 듣고 싶은 새해 메시지를 남기면, 선수들이 추첨을 통해 공식 SNS 채널에서 직접 해당 메시지를 팬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허리라인 드러낸 과감한 의상.. 알고 보니 카라 박규리도?
- '더 글로리' 차주영 "가해자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 캐릭터.. 따로 관리 안 해"
- 손나은, 명불허전 레깅스 여신.. 이러다 또 레깅스 품절 대란 나겠네
- "멋지다 연진아" 임지연, 가위들고 핏빛 입술…섬뜩한 카리스마
- 고현정, 숏컷 깜짝 변신 "아름다운 여자란 속이 조용하고 심심함도 있는.."
- '성균관대 만학도' 구혜선, 화려한 4점대 학점 자랑.. 에타 인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