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애교 가득 새해 인사 "항상 함께해주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혜원이 밝은 에너지로 설날 인사를 전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소속 강혜원과 그룹 온리원오브는 22일 0시 개인 SNS에 '2023년 새해 인사'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강혜원은 "제가 토끼띠라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혜원이와 항상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애교 넘치는 새해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강혜원이 밝은 에너지로 설날 인사를 전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소속 강혜원과 그룹 온리원오브는 22일 0시 개인 SNS에 '2023년 새해 인사'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강혜원은 “제가 토끼띠라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혜원이와 항상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애교 넘치는 새해인사를 전했다.
슈트를 입고 등장한 온리원오브는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멤버들과 함께 따뜻한 설날 인사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강혜원은 '일진에게 반했을 때', '청춘블라썸' 등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성장 중이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9일 미주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강혜원, 온리원오브 SNS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