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주유진, 방송 첫 출연…"첫 만남에 키스+프러포즈" 매운맛 연애썰('미쓰와이프')

공미나 기자 2023. 1. 22.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장동민 아내 주유진이 방송에 첫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풀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태껏 남편의 입을 통해서만 전해졌던 부부의 첫 만남부터 파란만장한 결혼생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속속들이 털어놓는 '혼중일기' 코너가 진행돼 생생하고 반전 넘치는 아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MBC '미쓰와이프'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코미디언 장동민 아내 주유진이 방송에 첫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풀어놓는다.

23일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배우, 아이돌, 스포츠 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해 그동안 숨겨왔던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태껏 남편의 입을 통해서만 전해졌던 부부의 첫 만남부터 파란만장한 결혼생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속속들이 털어놓는 '혼중일기' 코너가 진행돼 생생하고 반전 넘치는 아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아내들의 눈부신 활약에 예능 베테랑 MC인 붐과 박나래마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장동민 아내 주유진은 화끈한 첫 만남 이야기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처음 만난 날 바로 첫 키스하고 남편(장동민)이 프러포즈도 했다"며 장동민이 방송에서 밝힌 것보다 훨씬 더 거침없이 이야기한다. 뿐만 아니라 만난 지 1년 만에 결혼과 출산까지 초고속으로 진행된 결혼 스토리까지 전격 공개한다.

MC 붐은 장동민이 아내를 위해 쓴 손편지를 대신 받아왔다며 이를 읽는다. 사랑꾼 장동민의 뭉클한 편지 내용에 녹화 현장은 순식간에 눈물바다가 된다. 모두를 울게 한 사랑꾼 장동민의 편지는 과연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프로 게이머이자 방송인인 기욤 패트리의 14살 연하 아내 양유진도 방송 최초로 등장한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우여곡절 연애 스토리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첫 임신 소식도 전한다. 녹화 기준으로 임신 12주가 된 예비 엄마 양유진에게 육아 선배들의 아낌 없는 응원과 조언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양유진은 '혼중일기' 코너를 통해 남편 기욤 패트리를 유혹한 본인만의 강력한 치트키를 고백다.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고 싶었던 양유진은 당시 남자친구였던 기욤 패트리 앞에서 365일 주구장창 레깅스를 입었던 것. 레깅스를 입고 화려한 요리 솜씨까지 펼친 양유진을 본 기욤 패트리의 역대급 반응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미쓰와이프'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23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