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성공했네.. 대리석 바닥+한강 뷰 고급 아파트로 이사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한강 뷰 라이프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가수 카더가든이 매니저와 함께 일상을 공개했다.
한강 뷰 아파트에 살아도 급한 성격의 카더가든은 여전히 바쁘게 움직였다.
카더가든은 집을 방문한 매니저를 위해 김치와 돼지고기 등 있는 재료를 모두 넣고 얼큰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끓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한강 뷰 라이프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가수 카더가든이 매니저와 함께 일상을 공개했다. ‘빽빽가든’이었던 옛날 집을 벗어나 대리석 바닥의 거실과 탁 트인 한강 뷰 아파트로 이사 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카더가든의 집에 MC들은 눈이 휘둥그레졌다. “마포대교 씨”라고 부르자 카더가든은 쑥스럽게 웃었다.
옷방, 작업실, 침실을 갖춘 ‘성공한 뮤지션’ 라이프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매니저도 바뀌었다. 매니저는 “유재 매니저가 다른 아티스트를 담당하게 됐다. 제가 5년째 함께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강 뷰 아파트에 살아도 급한 성격의 카더가든은 여전히 바쁘게 움직였다. 쫓기듯 양치질을 마친 그는 빠르게 왁스를 바르고, 머리를 말리고 헤어스프레이를 뿌리는 ‘15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카더가든은 집을 방문한 매니저를 위해 김치와 돼지고기 등 있는 재료를 모두 넣고 얼큰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끓였다.
끓고 있는 중에도 냄비 뚜껑을 계속 열었다 닫으며 확인하는 모습에 송은이는 “성격이 급한 건 여전하시다”라고 전했다.
초스피드 김치찌개를 눈앞에 둔 매니저는 “고기가 익은 게 맞겠죠?”라고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카더가든은 스탠딩 코미디에 관심을 드러냈다. 매니저는 “형이 요즘 코미디에 미쳐있다. 스탠드 업 코미디에 빠져서 진지하게 도전하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카더가든은 “말로 웃기는 게 정말 섹시하더라”라고 새로운 꿈을 언급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허리라인 드러낸 과감한 의상.. 알고 보니 카라 박규리도?
- '더 글로리' 차주영 "가해자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 캐릭터.. 따로 관리 안 해"
- 손나은, 명불허전 레깅스 여신.. 이러다 또 레깅스 품절 대란 나겠네
- "멋지다 연진아" 임지연, 가위들고 핏빛 입술…섬뜩한 카리스마
- 고현정, 숏컷 깜짝 변신 "아름다운 여자란 속이 조용하고 심심함도 있는.."
- '성균관대 만학도' 구혜선, 화려한 4점대 학점 자랑.. 에타 인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