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X도경완 영광서 해안 드라이브? 오픈카까지 등장(떠나보면 알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이 도경완을 위해 오픈카를 준비한다.
최수종과 도경완의 마지막 여행지인 영광에서는 해안 드라이브와 갯벌 체험을 기대했던 도경완의 바람이 모두 이뤄진 마법 같은 여정이 펼쳐진다.
한편 해안 드라이브를 꿈꾸던 동생 도경완을 위해 최수종이 야심차게 준비한 오픈카가 공개되고 들떠 있던 도경완은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최수종이 도경완을 위해 오픈카를 준비한다.
SBS 설날 특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 마지막 이야기가 1월 23일 방송된다.
최수종과 도경완의 마지막 여행지인 영광에서는 해안 드라이브와 갯벌 체험을 기대했던 도경완의 바람이 모두 이뤄진 마법 같은 여정이 펼쳐진다.
두우리 마을로 향한 두 사람은 마을의 정겨움에 반하고, 마을 주민들의 넉넉한 인심과 손맛에 감탄을 연발한다. 특히 마을 주민분들이 준비해주신 한 상 차림에 “국제 대회가 있다면 대한민국 국가대표 한 상으로 추천한다”는 도경완의 말에 최수종 역시 동의하며 어머님들을 흐뭇하게 한다. 그 이후로도 두 사람은 한동안 발길을 돌리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해안 드라이브를 꿈꾸던 동생 도경완을 위해 최수종이 야심차게 준비한 오픈카가 공개되고 들떠 있던 도경완은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부모님 일침에 말 잃은 라떼파파(슈돌)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이효리 “질척거렸다…진짜 굿바이” 끝까지 오열 또 오열(체크인)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933만 유튜버 쏘영 “돈 버니까 母 전신암 4기…배우 딸 보는 게 꿈이라고”(전참시)
- “제일 보고 싶은 개” 토미 재회에 이효리 눈물 “늠름해져” (캐나다 체크인)
- 박명수 “시댁 갈 때는 허름하게, 새옷은 아들 돈 쓰는 줄 안다”(라디오쇼)
- “유명 연예인, 얼굴 다칠까 고양이 발톱 뼈마디 잘라” 애묘인들 분노
- 개며느리 심진화, 시어머니 놀라게 한 파격 폭탄주 “아니 숟가락 두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