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등판하나? 박구윤 “평소 노래 잘한다” 정체 확신(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호가 '복면가왕'에 출격할까.
1월 2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 설 특집에서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6연승을 저지할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로 추리되는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박구윤은 "서 있는 자세와 실루엣이 이대호가 확실하다", "그가 평소에 노래도 잘한다"며 확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대호가 '복면가왕'에 출격할까.
1월 2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 설 특집에서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6연승을 저지할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싱어송라이터 유영석에게 음색을 인정받은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유영석은 한 복면가수의 노래를 듣고 깜짝 놀라 “음원으로 꼭 남겼으면 하는 매력적인 목소리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한편 지난 8월 ‘라면 먹고 갈래?’ 가면을 쓰고 출연해 웃음을 선사했던 개그우먼 신기루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신기루는 자신과의 특별한 인연을 가진 복면가수의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연결에 응하는데 다른 복면가수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인연이 공개돼 판정단석이 술렁이기 시작한다.
또한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로 추리되는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박구윤은 “서 있는 자세와 실루엣이 이대호가 확실하다”, “그가 평소에 노래도 잘한다”며 확신한다. 이에 임한별이 “제가 이대호 선수와 같은 고향 출신인데 그가 맞다”며 맞장구를 친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부모님 일침에 말 잃은 라떼파파(슈돌)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이효리 “질척거렸다…진짜 굿바이” 끝까지 오열 또 오열(체크인)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933만 유튜버 쏘영 “돈 버니까 母 전신암 4기…배우 딸 보는 게 꿈이라고”(전참시)
- “제일 보고 싶은 개” 토미 재회에 이효리 눈물 “늠름해져” (캐나다 체크인)
- 박명수 “시댁 갈 때는 허름하게, 새옷은 아들 돈 쓰는 줄 안다”(라디오쇼)
- “유명 연예인, 얼굴 다칠까 고양이 발톱 뼈마디 잘라” 애묘인들 분노
- 개며느리 심진화, 시어머니 놀라게 한 파격 폭탄주 “아니 숟가락 두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