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박진주 영화 시사회 불참 “코로나 걸린 하하에 고맙다고”(놀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박진주 영화 시사회에 불참할 수밖에 없던 비하인드를 전했다.
1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69회에서는 유재석이 박진주 출연 영화 '영웅'을 본 척하다가 딱 걸렸다.
이날 박진주는 하하에게 "오빠, '영웅'은 봤어요?"라고 물었다.
박진주는 지난해 12월 개봉한 영화 '영웅'(감독 윤제균)에 안중근(정성화 분)과 함께 항일운동에 나서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 역으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박진주 영화 시사회에 불참할 수밖에 없던 비하인드를 전했다.
1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69회에서는 유재석이 박진주 출연 영화 '영웅'을 본 척하다가 딱 걸렸다.
이날 박진주는 하하에게 "오빠, '영웅'은 봤어요?"라고 물었다. 박진주는 지난해 12월 개봉한 영화 '영웅'(감독 윤제균)에 안중근(정성화 분)과 함께 항일운동에 나서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 역으로 출연했다.
질문을 들은 하하가 "너 너무 귀엽게 나왔더라"고 뻔뻔하게 나오자 유재석은 "좀 봐라, 진주 좀"이라고 한소리했다. 이어 정준하에게도 "형 '영웅' 봤어?"라고 물으며 체크했고 정준하는 "(진주가) 진주로 나온 거 왜 안 봐"라고 진땀 해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진주로 나온 게 아니고, 진주가 거기에…"라고 말하다가 본인 역시 영화를 보지 않은 사실을 딱 걸렸다. 박진주의 극 중 이름이 '마진주'였기 때문.
당황한 유재석은 "내가 시사회 가기로 했잖나. 근데 알지? 하하가 코로나19 걸려가지고"라며 남탓했다. 그러자 하하는 "그래서 형이 나한테 '고맙다'고 문자 보냈지 않냐"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는 "가족이라며!"라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부모님 일침에 말 잃은 라떼파파(슈돌)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이효리 “질척거렸다…진짜 굿바이” 끝까지 오열 또 오열(체크인)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933만 유튜버 쏘영 “돈 버니까 母 전신암 4기…배우 딸 보는 게 꿈이라고”(전참시)
- “제일 보고 싶은 개” 토미 재회에 이효리 눈물 “늠름해져” (캐나다 체크인)
- 박명수 “시댁 갈 때는 허름하게, 새옷은 아들 돈 쓰는 줄 안다”(라디오쇼)
- “유명 연예인, 얼굴 다칠까 고양이 발톱 뼈마디 잘라” 애묘인들 분노
- 개며느리 심진화, 시어머니 놀라게 한 파격 폭탄주 “아니 숟가락 두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