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가든 전현무, 카더가든 창법 지적 “나한테 배워라”(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카더가든의 등장에 노래 실력으로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전현무는 "무더가든도 인정한 핫한 뮤지션"이라며 카더가든을 소개했다.
카더가든이 부드러운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자 전현무는 "왜 자꾸 따라 해"라고 외쳤고, 카더가든은 "점점 더 변질되는 느낌이다"라고 웃었다.
카더가든의 노래에 MC들은 "다르다"라며 전현무를 나무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현무가 카더가든의 등장에 노래 실력으로 너스레를 떨었다.
1월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국주의 우수상 수상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무더가든도 인정한 핫한 뮤지션"이라며 카더가든을 소개했다. 그는 5년 전 '전참시'에 출연해 소탈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카더가든이 부드러운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자 전현무는 "왜 자꾸 따라 해"라고 외쳤고, 카더가든은 "점점 더 변질되는 느낌이다"라고 웃었다.
카더가든의 노래에 MC들은 "다르다"라며 전현무를 나무랐다. 하지만 전현무는 꿋꿋하게 "나에게 배워요"라고 해 웃음을 줬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제이쓴, 부모님 일침에 말 잃은 라떼파파(슈돌)
- 개며느리 심진화, 시어머니 놀라게 한 파격 폭탄주 “아니 숟가락 두개로?”
- 이효리 “질척거렸다…진짜 굿바이” 끝까지 오열 또 오열(체크인)[오늘TV]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박명수 “옛날에 형수한테 이XX 욕했다가 최양락에게 혼났다”(라디오쇼)
- [단독]故 윤정희 장례식 1월30일 파리 모 성당서 비공개로 진행
- 박지현, 발레 중 파격 하의 실종룩…군살 실종 몸매 자랑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뉴진스 다니엘, 중국 설 표현 논란 사과 “깊이 반성 중”[전문]
- 김승현 부인 장정윤 작가, 방송 최초 등장 “시월드와 여행?” 폭발 직전(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