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주본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떡국떡 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박내춘)가 광산구청에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설맞이 떡국떡 나눔 행사'를 했다(사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나눔 실천과 함께 우리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박내춘 본부장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과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박내춘)가 광산구청에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설맞이 떡국떡 나눔 행사’를 했다(사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나눔 실천과 함께 우리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에 전달된 떡국떡 240상자(한 상자당 2㎏)는 광산구청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 자발적인 후원한 후원금으로 기금을 조성해 떡국 나눔, 저소득층 학생 학용품 지원, 김장김치 나눔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박내춘 본부장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과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이상희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