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더 글로리’ 정성일 닮은꼴 연락, 하루에 2개씩 받아”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더 글로리’ 정성일 닮은꼴을 언급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더 글로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연말이 지난지가 됐지만 한꺼번에 모인 게 오랜만이다”라고 인사했다.
신봉선은 “숍에서 반가워하더라. 목요일에 온 지 오랜만이라고 하더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가서 메이크업한지 오랜만이다”라고 공감했다.
하하는 “우리 연예인 같다. 원래 이런 모습인데”라고 이야기했고, 신봉선은 “나 그거봤다. SNS에서”라고 말을 꺼냈다.
그는 “요즘 ‘더 글로리’를 본다”라고 짚었고, 유재석은 “도영씨?”라고 먼저 말했다.
신봉선은 “맞다. 닮은꼴”이라고 밝혔고, 이이경은 “어, 맞아”라고 놀랐다.
유재석은 “나한테 농담이 아니고 하루에 2개씩 온다”라고 고백, 멤버들은 “닮았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유재석은 “몇몇분들은 몰입감 깨진다고”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진주는 멤버들에게 “‘영웅’은 봤어요?”라고 물었고, 하하와 유재석, 정준하는 이야기를 하던 중 보지 않은 것을 들켰다.
유재석은 “내가 시사회 가기로 했잖아. 그런데 알지 하하가 코로나19 걸렸잖아”라고 해명했다.
하하는 “형이 나한테 문자 보냈지, 고맙다고”라고 몰아갔고, 유재석은 “내가 언제 그랬나”라고 받아쳤다.
박진주는 “아니 가족이라며”라고 외쳤고, 유재석, 하하, 정준하는 “예약했다”라고 어필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카즈하, 얼굴은 여신인데 몸매는 ‘깜짝’…탄탄 11자 복근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유정, 매끈 어깨라인+은근한 볼륨감으로 치명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교섭’ 황정민, 이래서 믿고 본다 하는 구나 [이남경의 AR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소담 화보 “‘유령’ 촬영할 땐 아픈 줄도 몰라...번아웃인 줄 알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박주현, 비키니로 뽐낸 늘씬 몸매+아찔 볼륨감…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미국, 중동에 병력 증강…구축함·전투기·폭격기 추가 배치
- ″미국, 북한군 러 파병에 대응할 만한 선택지 거의 없어″
- 파주 산후조리원 불…산모·신생아 등 38명 대피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차트 2위…K팝 여성가수 신기록
- 돼지 수십 마리 실은 화물차 넘어져…고속도로에 온통 '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