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4’, ‘낚시 개척자’ 이경규, 새로운 낚시 전력으로 시즌 첫 슈퍼배지 획득하나?

2023. 1. 21. 18:0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히트맨, 빨간 속옷 노출?! 짠내 폭발 히트맨 향해 이경규 뽀뽀 퍼부은 사연은?
- ‘도시어부’ 출항 7년만! 스핀오프 ‘도시횟집’ 전격 오픈 예정!

오늘(21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히트맨, 이대호, 최준석과 함께한 울진 방어&부시리 총 무게 낚시 대결 후반전이 공개된다.

팀 대결에 앞서 번외 대결로 펼쳐진 야구계 절친 이대호와 최준석의 ‘그들만의 리그’가 후반전에 더욱 치열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반전에서 방어 히트에 먼저 성공하며 앞서나간 이대호는 계속해서 만새기만 낚는 최준석을 향해 “만식이!”라고 놀려 속을 뒤집어 놓는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최준석은 “이대호, 보고 있나!”라고 포효하며 이대호를 바짝 뒤쫓아 간다. 과연, 톰과 제리처럼 쫓고 쫓기는 ‘그들만의 리그’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새로 개발한 낚시 법을 주변 멤버들에게 전파하고 다니던 이경규는 주변을 견제하기 시작한다. 본인이 개발한 낚시법으로 같은 팀은 물론 상대 팀까지 연달아 히트에 성공하자 마음이 조급해진 것. 그는 같은 팀 아니면 쓰지 말라고 엄포를 놓는가 하면 “덕화 형 나랑 한 팀 아니지? 덕화 형 괜히 가르쳐 줬네”라고 후회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새로운 전략으로 방어 사냥에 나선 이경규가 ‘개척자’ 다운 면모로 이번 시즌 첫 슈퍼배지를 획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선상에서 옹기종기 모여 점심을 먹던 중 히트맨의 찢어진 바지 사이로 새빨간 속옷이 노출되어 시선이 집중된다. 이에 이경규는 “얘 진짜 불쌍하다. 밥도 못 먹고, 바지 찢어졌는데 얘기도 못 하고”라며 히트맨에게 짠함을 느끼는데. 그러다 갑자기 히트맨을 껴안으며 뽀뽀 세례를 퍼부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바지가 찢어질 정도로 열정을 불태운 히트맨이 세 번째 출조 만에 첫 황금 배지를 얻을 수 있을지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박빙의 승부 속 울진 방어&부시리 총 무게 대결의 최종 우승팀은 오늘(21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힘입어 도시어부가 방송 7년 만에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을 오픈한다. 3월 중순 방영 예정인 '도시횟집'은 고정 출연진 5인이 직접 잡은 물고기로 횟집을 열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시횟집’ 방문을 원하는 손님은 1월 20일(금)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A ‘도시어부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