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최강 다크호스는 어디...브리온-광동 선발 출전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시즌 다크호스로 꼽히는 두 팀이 누가 더 위인지를 가릴 대결을 펼친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2일차 2경기에서 브리온과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가 맞붙는다.
누구도 쉽게 볼 수 없는 다크호스 들의 대결서 승리를 손에 쥘 팀이 어디인지는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될 2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2일차 2경기에서 브리온과 광동 프릭스(이하 광동)가 맞붙는다.
브리온은 '모건' 박루한, '엄티' 엄성현, '카리스' 김홍조, '헤나' 박증환, '에포트' 이상호의 라인업을 내세워 또 하나의 연승 팀에 도전한다.
이에 맞서는 광동은 ‘두두’ 이동주-‘영재’ 고영재-‘불독’ 이태영-‘태윤’ 김태윤-‘모함’ 정재훈을 내세워 가능성을 첫 승리로 이어간다.
누구도 쉽게 볼 수 없는 다크호스 들의 대결서 승리를 손에 쥘 팀이 어디인지는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될 2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