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요정들의 한복 자태 "행복한 설명절 되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눈부신 한복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21일(토) 공식 SNS를 통해 설맞이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눈부신 한복 비주얼로 새해인사를 전한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토)과 12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이래 첫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아이브가 눈부신 한복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21일(토) 공식 SNS를 통해 설맞이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6인 6색 아름다운 한복 자태로 단아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이래 저희에게는 정말 꿈만 같았던 2022년이 지나가고 어느덧 2023년이 새롭게 밝았다”라며 “2023년에는 모든 분들이 아프지 않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고,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눈부신 한복 비주얼로 새해인사를 전한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토)과 12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이래 첫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