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25일 日 데뷔…‘뮤직 스테이션’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일본 데뷔를 앞둔 르세라핌(LE SSERAFIM)이 현지 대표 음악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첫 출연한다.
'뮤직 스테이션'에서 르세라핌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을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일본 데뷔를 앞둔 르세라핌(LE SSERAFIM)이 현지 대표 음악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첫 출연한다. ‘뮤직 스테이션’에서 르세라핌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 스테이션’은 1986년 첫 방송 이래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현지의 대표적인 음악방송이다.
오는 30일에는 인기 음악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도 출연한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집계기간 1월 13~19일)에서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으로 글로벌 ‘주간 톱 송’ 104위를 차지하며 13주 연속 진입했다. 이 곡은 한국(6위), 싱가포르(11위), 대만(29위), 일본(31위) 등 15개 국가/지역 ‘주간 톱 송’에 자리했다.
박세희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이재명, ‘김만배 대장동 지분 절반’ 받는 계획 승인”
- 탁현민 “김건희 여사보다 김정숙 여사가 더 과하게 공격 당하지 않았나”
- “내가 김득구를 사망케 했다”…레이 맨시니, 40년만의 고백
- 한때 아시아 2위 부호, 재산 92% 증발…부동산 침체와 함께 몰락
- 탁현민 “中 방문 당시 文의 혼밥, 오바마의 베트남 쌀국수와 비슷”
- “이정근, 빨대 꽂고 빠는 것처럼 돈 달라고 해”… 10억 건넨 사업가 폭로
- 송유관 구멍 뚫어 기름 하루 15억원 어치씩 빼돌린 도둑
- 동창생 DNA 몸에 넣고 “유사강간 당했다” 고소한 여성…무고죄로 기소
- 다음달 말부터 다주택자도 ‘줍줍’가능…9억 넘는 아파트도 ‘특별공급’
- ‘문재인 전 대통령 반납 풍산개’에 예산 1억5000만원?… 광주, 논란일자 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