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8인 8색 한복 비주얼...훈훈한 새해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가 설날을 앞두고 화사한 한복 자태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21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23 설날 인사 메시지'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티즈는 한 멤버씩 세배와 함께 "올해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길 바란다", "올해도 저희와 함께 꽃길만 걷자",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행복을 얻길 바란다" 등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이와 함께 에이티즈는 8인 8색의 미공개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설날을 앞두고 화사한 한복 자태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21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23 설날 인사 메시지’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티즈는 한 멤버씩 세배와 함께 “올해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길 바란다”, “올해도 저희와 함께 꽃길만 걷자”,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행복을 얻길 바란다” 등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이와 함께 에이티즈는 8인 8색의 미공개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한옥을 배경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한복을 입고 꽃도령으로 변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월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을 통해 유럽 7개국 방문을 앞두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