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직원들 모은 이웃돕기 성금 1천587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웃돕기 성금 1천587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부산시교육청 직원들은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11일 동안 모금 활동을 펼쳤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00만원을 기부했고 본청, 지원청, 직속기관(도서관 포함)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천587만원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웃돕기 성금 1천587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부산시교육청 직원들은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11일 동안 모금 활동을 펼쳤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00만원을 기부했고 본청, 지원청, 직속기관(도서관 포함)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천587만원을 모았다. 성금은 이날 오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교육청 직원들이 모은 작은 정성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관심과 애정으로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부산=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美 국무장관 "북한군, 말 그대로 전투 중…단호히 대응할 것"
- 만취한 여직원 성폭행 시도 혐의…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회장, 경찰 수사
- 뉴진스, '계약해지' 걸고 최후통첩 "민희진 복귀·하이브 문건 조치하라"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임시주총 표대결로 간다
- 최윤범 고려아연 "유상증자 혼란 사과...이사회 의장직 사퇴"
- 도이치텔레콤-메타, 310억 '망 사용료' 때문에 지금은 '남남'
- '실세'된 머스크 "연방기관 428개? 필요없다…99개면 충분"
- SKT, 태광그룹과 SKB 주식양수도계약 체결
- [지스타 2024] 하이브IM, '아키텍트'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 "대한민국 게임의 액션성으로 세계를 물들였다"…게임대상 말말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