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데뷔 후 첫 설연휴 "버니즈와 함께 하는 2023년 더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가 계묘년 설날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어도어 측은 21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공식 SNS에 2023년 설날 인사를 전하는 멤버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따뜻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2023년에는 더욱 행복한 해가 되시기를 뉴진스가 응원하겠다"라고 훈훈한 인사말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뉴진스(NewJeans)가 계묘년 설날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어도어 측은 21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공식 SNS에 2023년 설날 인사를 전하는 멤버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뉴진스는 영상에서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로, 저희 뉴진스에게도 특별한 해”라며 데뷔 후 첫 설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 분들과 함께 시작하는 2023년이라 더욱 설레고 신난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며 올해 활동에 대해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따뜻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2023년에는 더욱 행복한 해가 되시기를 뉴진스가 응원하겠다”라고 훈훈한 인사말을 덧붙였다.
뉴진스는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Ditto’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방송에서 6관왕에 올랐다. / monamie@osen.co.kr
[사진] 어도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