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日 데뷔 초읽기…‘뮤직 스테이션’으로 현지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일본 데뷔가 임박했다.
21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르세라핌이 출연하는 '뮤직 스테이션'은 1986년 첫 방송 이래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현지의 대표적인 음악방송이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피어리스'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일본 데뷔가 임박했다. 데뷔와 함께 현지 대표 음악방송에도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이날 르세라핌은 타이틀곡 ‘피어리스-일본어 버전-(FEARLESS -Japanese ver.-)’을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이 출연하는 ‘뮤직 스테이션’은 1986년 첫 방송 이래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현지의 대표적인 음악방송이다.
‘뮤직 스테이션’에 이어 오는 30일에는 인기 음악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TV 프로그램, 라디오, 브랜드 행사 참여 등의 일정을 소화한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피어리스’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타이틀곡 ‘피어리스’, ‘블루 프레임’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3곡이 수록돼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63만원→ 210만원, 이게 웬일이냐” 난리난 맥북 파격 가격 알고보니
- 무개념 주차 ‘응징’한 경비원…“스카웃하고 싶다” vs “외제차였다면?” [여車저車]
- “동색깔 달리 칠하더니 분리수거도 따로하래요”…임대동의 눈물 [부동산360]
- “회사 커피믹스, 50개에 5천원” 당근마켓 용돈벌이 ‘당근거지’ 그렇게 많아?
- 배우 이범수, 학부장 면직됐다…신한대 측 "갑질 논란과 무관"
- “엄마가 게임기 안사줘” 철부지 40대 아들 반항에 키우던 개 숨져
- “1억 넣고 크게 후회했는데, 2억이 됐어요” 망한줄 알았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 “125만원→ 23만원” 태연이 손에 쥔 ‘접는 폰’ 이참에 나도 사볼까
- 64세의 ‘원조 섹시 디바’ 마돈나, 월드투어 티켓 벌써부터 불티
- “서울대끼리만 사귀자?”…‘SKY캐슬’판 만남 앱 급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