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 "가슴 수술은 안 해, 복부지방 제거만"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0억 재력가로 알려진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최근 복부 지방 제거술을 받았다며 과감하게 몸매를 공개했다.
최명은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이면 복부지방 제거한 지 딱 일주일이다. 지금 멍투성 상태인데 (뱃살이) 조금 들어갔다"면서 수술 전, 후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50억 재력가로 알려진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최근 복부 지방 제거술을 받았다며 과감하게 몸매를 공개했다.
최명은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이면 복부지방 제거한 지 딱 일주일이다. 지금 멍투성 상태인데 (뱃살이) 조금 들어갔다"면서 수술 전, 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호피 무늬 속옷 차림을 한 최명은은 정면과 측면 사진을 올렸다. 얼굴과 배꼽만 가린 최명은의 당당한 전신사진에 누리꾼들의 눈길이 쏠렸다.
이어 최명은은 수술 후 홀쭉해진 배에 멍이 든 사진도 보여줬다. 이전 사진과 비교해 확실히 뱃살이 줄어든 모습이었다.
최명은은 "2개월 정도는 지나야 팍팍 티가 난다고 그러더라. 복부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다음 달 옆구리와 팔뚝 살 제거 수술도 예약해놨다고 밝혔다. 그는 "나이가 드니 뱃살이랑 팔뚝 살 빼기가 제일 힘들다"면서 "뱃살은 왜 그리도 살이 잘 붙는지"라고 속상해했다.
그러면서 "큰 용기 내서 시술받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고 관리도 꾸준히 해야 효과를 더 볼 수 있다. 어떤 것이든 쉽게 얻어지는 게 없다"고 적었다.
끝으로 최명은은 "조만간 옆구리, 팔뚝 (지방 제거) 시술하고 일주일이나 보름 지난 뒤 자리 잡으면 사진 또 올리겠다"며 "기대해주세요. 복부 살아, 여름에 비키니 입을 수 있게 사라져라"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이 "가슴에 그려놓은 선은 뭐에요? 가슴도 시술하시려고 견적선 받으신 건지. 가슴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충분히 크고 예쁘신데요"라고 댓글을 달자, 최명은은 "선요? 아~가슴 타투입니다. 가슴 수술할 생각 없어요"라고 답했다.
한편 최명은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영수, 상철과의 로맨스로 주목받았다. 하지만 커플은 되지 못했다.
방송 후 그는 "남자친구가 생겼다"면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최명은의 SNS에서 남자친구 사진 등 모든 흔적이 사라져 결별설이 불거지고 있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