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아들 연우 꿈=나태주”(불후의 명곡)[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나태주가 장윤정을 감탄하게 만든다.
장윤정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태권도 포즈를 선보이며 나태주의 무대에 감탄했다는 후문.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 군은 나태주의 소문난 팬으로, 두 사람의 만남은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다.
장윤정은 나태주에게 "우리 연우 꿈이 나태주다"라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불후의 명곡' 나태주가 장윤정을 감탄하게 만든다.
1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90회는 ‘2023 설특집-RE:PLAY 장윤정’이 방송된다.
장윤정과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알려진 나태주는 이번 특집 스페셜 무대를 위해 무대에 오른다. “여러분의 활력남 ‘태권 트롯’ 나태주”라고 자기 소개를 마친 나태주는 “살다 보니까 이런 날도 온다”며 “제가 굉장히 좋아하고 길을 따라가고 싶은 선배님 앞에서 노래한다”고 인사했다.
나태주는 선곡한 ‘장윤정 트위스트’에 대한 의미도 밝힌다. 그는 “이 곡으로 ‘불후의 명곡’에서 처음으로 우승했다. 평소에 자주 듣고 활발한 제 성격과 잘 맞는 노래라 저와 찰떡 궁합인 ‘장윤정 트위스트’를 부르겠다”고 소개했다.
나태주는 또 “연초에 장윤정 선배님 특집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고, 나태주의 힘찬 에너지 받으면서 건강하고 신나게 앞으로 나아가시면 좋겠다”고 바랐다.
나태주는 무대 말미 사과를 높이 던져 발차기로 격파하는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장윤정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태권도 포즈를 선보이며 나태주의 무대에 감탄했다는 후문.
장윤정과 나태주의 인연은 특별하다. 장윤정의 아들 도연우 군은 나태주의 소문난 팬으로, 두 사람의 만남은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다. 장윤정은 나태주에게 “우리 연우 꿈이 나태주다”라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오후 6시 10분 방송.(사진=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나영희, 미모의 딸 신디 최초 공개‥母 20대 시절과 붕어빵(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한가인 “가난 들킬까 친구 초대 못 해, 연탄 때는 집 살았다”(손 없는 날)[어제TV]
- 홍진영, 방송 복귀 후 회춘한 근황 “티비 활동 좀 많이 했으면” 반응
- 임재범 “암투병 아내와 5년 전 사별, 상처 아물지 않는 시간들”(비긴어게인)[어제TV]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장동건♥’ 고소영, 145억 최고가 아파트 이웃 센스 자랑…설 선물 받았네
- 차예련 “♥주상욱에 고백 내가 먼저, 자녀 5명 낳고팠지만”(편스토랑)[어제TV]